top of page
검색

말레이시아 최초 Skyline Luge 놀이동산 개장



SELANGOR: Gamuda Land는 오늘 Sungai Buloh에 국내 최초의 루지 활동 공원을 개장했습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가무다 루지 가든(Gamuda Luge Gardens) 내에 자리잡은 이 도시의 엔터테인먼트 현장에 최근 추가된 이 시설은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모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무다랜드 최고운영책임자 이왕시(Wong Siew Lee)와 국제 루지 운영 총괄 매니저 제임스 토마스(James Thomas)가 스카이라인 루지 파크 개장을 기념하는 기념식 북을 일제히 열정적으로 연주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온 네티즌들은 줄을 지어 루지 체험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에게 있어서 이것은 완전히 새롭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즐거운 경험입니다. 3살짜리 아이를 데리고 왔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적합하고 직원들이 정말 친절합니다."라고 Shamail(32세)이 말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시도에서는 약간 긴장했지만 두 번째 라이딩에서는 꽤 즐거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22세의 누룰 칼리사(Nurul Khalisah)는 루지 탑승 방법이 간단하다고 말했습니다.

"홀더를 당기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게 쉽습니다. 특히 노인들에게 적합하므로 매우 사용자 친화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스카이라인 루지 액티비티 파크의 개장은 모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문객에게 접근성과 즐거움을 약속합니다.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