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주) 유원인터내셔널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해외이주서비스’ 부문 수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9일

(주) 유원인터내셔널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해외이주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말레이시아 정부 공식 라이선스 보유 및 안전한 컨설팅 제공


(주)유원인터내셔널이주공사(대표 조현)가 2월 15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해외이주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자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는 조현 대표(우측) 유원인터내셔널이주공사는 말레이시아 정부로부터 직접 받은 공식 라이선스를 국내유일 보유하고, 한국 외교부 장관으로부터 해외 이주 알선을 정식인가 받은 기업이다. 비자 서류 안내부터 이민국 접수 및 비자 승인까지 모든 과정을 어떠한 중간자(브로커) 없이 진행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소비자의 정보를 직접 관리하는 것은 물론, 정부에 비자 신청자의 법적 스폰서로 등록되어 절차를 진행하기 때문에 말레이시아 이주의 가장 중요한 체류 문제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 20년 역사의 기업이다. 유원은 말레이시아 회사등록소에 등록되어 있는 말레이시아 현지 정식법인으로서, 말레이시아 현지에 진출하고자 하는 개인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장 신속하고 안전하게 법인을 설립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단 법인 설립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말레이시아 공인 CPA 자격을 보유하고 있어, 세무·회계·감사업무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조현 대표는 “유원의 주요임원진은 대한무역공사의 말레이시아 지역전문가 위원으로 등록되어있는 만큼, 말레이시아 이민, 창업, 투자, 교육, 관광 등 다양한 방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컨설팅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