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The Exchange TRX 오픈: 쿠알라룸푸르에서 가장 역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목적지




쿠알라룸푸르의 새로운 국제 금융 지구 중심부에 자리잡은 The Exchange TRX는 11월 29일 공식 출시 이후 이제 방문객들에게 공개됩니다.


방문객들은 현재 130만 평방피트의 순 임대 면적에 걸쳐 400개 이상의 매장을 대표하는 95%의 점유율 덕분에 활기 넘치는 쇼핑, 식사,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change TRX는 뛰어난 소매업체 라인업을 통해 럭셔리 소매 환경을 재정의할 것을 약속합니다.


여기에는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한국의 최첨단 안경 브랜드인 Gentle Monster가 포함됩니다. 패션 브랜드 메종 키츠네(Maison Kitsuné)의 호평을 받는 카페 키츠네(Café Kitsuné) 29호점; 캘리포니아 기반의 애슬레저 브랜드 Alo Yoga; 핀란드의 섬유, 의류, 홈 가구 브랜드 Marimekko.


The Exchange TRX의 또 다른 주요 임차인인 Seibu는 4개의 개별 레벨에 걸쳐 250,000평방피트를 차지할 것입니다.


일본 최대 백화점 중 하나인 세이부는 400개 이상의 럭셔리, 국제 현대 및 일본 패션 브랜드를 취급하는 말레이시아 최초의 백화점이 될 것입니다. 이들 브랜드 중 100개 이상이 처음으로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세이부의 가장 낮은 층에는 라면, 스시, 사케 바 등 다양한 일식 주요 음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일식 홀이 있습니다.


Exchange TRX의 뷰티 갤러리아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뷰티 브랜드를 무성한 녹지와 현대적인 세련미가 조화를 이루는 전용 공간으로 가져옵니다.


테마 구역 내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인 겔리안(Guerlian), 스위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프레리(La Prairie),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가 모두 말레이시아에 첫 번째 독립 부티크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컬트 뷰티 브랜드 드렁크 엘리펀트(Drunk Elephant)도 전 세계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진출할 예정이다.


Exchange TRX에서는 싱가포르의 Tipsy Collective가 야외 다이닝 테라스에 Tipsy Flamingo를 선보이면서 미래 지향적인 장식과 80년대 여름 수영장 파티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독특하게 결합하여 새로운 식사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반면, Kenny Hills Hospitality Group의 새로운 벤처인 Amazonas는 활기 넘치는 라틴 아메리카 옥상 레스토랑 및 바 컨셉을 선보이며,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공유 요리, 야외 요리, 재미있는 칵테일 및 심야 DJ 축제를 제공합니다.


또한 The Exchange TRX에 Shake Shack 및 Kanbe Ramen 매장을 오픈하면서 파크 다이닝 체험도 가능합니다.


Exchange TRX 프로젝트 디렉터이자 Lendlease Malaysia 소매 책임자인 Mitch Wilson은 "우리의 강력한 임차율은 Lendlease가 Exchange TRX를 통해 시장에 도입하는 새로운 소매 개념에 대해 선도적인 국제 및 현지 브랜드가 제공한 확실한 신뢰의 표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쿠알라룸푸르의 새로운 사회적 중심지인 The Exchange TRX는 사회적으로 몰입감 있고 경험이 풍부한 접근 방식으로 환경을 파괴하여 소매업의 미래를 재편하고 있습니다."


흥미진진한 소매 및 라이프스타일 장소가 되는 것 외에도 The Exchange TRX의 진정한 야망은 Tun Razak Exchange(TRX) 내 및 이 28.3ha 개발을 넘어서는 커뮤니티를 위한 물리적, 정서적 연결 지점이 되는 것입니다.


Wilson은 “현대적인 소매 경험은 이해관계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라고 덧붙입니다.


“국제 금융 지구(Tun Razak Exchange)의 사회적 구성 요소로서 우리는 The Exchange TRX 내에 아이디어 중심 경제의 촉매제 역할을 할 공동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최대 규모의 옥상 공공 공원인 TRX City Park로 마무리됩니다. 최근에는 쿠알라룸푸르에도 개장할 예정이에요.”






bottom of page